건축_용도
공간_취향
감각
양식
체크박스_재료
색상

운영 : 콩치노 콩크리트

콩치노 콩크리트는 노래하고 연주하며 화합하는 곳이라는 뜻의 라틴어인 ‘콩치노’와 본 건물의 주 재료인 ‘콘크리트’를 결합한 이름을 가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지상 4층, 250평 규모의 음악공간입니다.

1930년대 극장에서 사용되었던 ‘웨스턴일렉트릭’과 ‘클랑필름’의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재즈, 클래식,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현장감 넘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콩치노 콩크리트의 오정수 대표는 고등학교 때부터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오디오 잡지를 구독하며, 고전 명반과 오디오 시스템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오디오에서 나오는 음악소리가 방을 가득 채울 때마다 마치 작은 우주가 만들어진 듯한 느낌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이런 경험은 그에게 언젠가 나만의 음악 공간을 만들고 싶다는 꿈을 품게 하였고, 50대가 되어 서울 근교의 음악 홀을 모델로 한 이곳, 콩치노 콩크리트를 설립하며 그 꿈을 현실화했습니다.

이곳은 임진강과 낮은 산들이 그림처럼 펼쳐진 경치와 함께, 실제 콘서트 홀에서 음악을 듣는 듯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계절과 날씨에 따라 변하는 경치를 큰 창으로 볼 수 있으며, 1만여장의 LP 음악이 방문할 때마다 색다른 느낌을 전해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곳 콩치노 콩크리트에 방문하셔서 황홀한 음악적, 공간적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파주시

풍부한 사운드홀이 주는 감동의 공간

콩치노 콩크리트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이런 공간은 어떠세요?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