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pple)

브랜드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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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미션

손쉬운 사용

누구나 쓸 수 있는 기술이야말로 가장 뛰어난 기술인 법. 그래서 우리는 제품 및 서비스를 설계할 때부터 포용성을 염두에 둡니다. 누구든 기본 탑재된 ‘손쉬운 사용’ 기능들을 활용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식으로 소통하고, 창작하고, 좋아하는 일들을 해낼 수 있도록 말이죠.

교육

교육의 기회가 많아질수록 모두가 스스로의 잠재력을 깨울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해집니다. 그래서 Apple은 1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걸친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합니다.

환경

Apple의 최초의 탄소 중립 제품이 된 애플 워치를 통해, 우리는 2030년까지 모든 제품의 탄소 중립을 실현하겠다는 원대한 계획에서 기념비적인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우리는 소재, 청정 에너지, 저탄소 운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거듭해 탄소 배출량을 상당량 줄여나가고 있고, 그럼에도 남아 있는 소량의 배출량까지 상쇄하기 위해 다양한 자연 기반 프로젝트에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품

공간에서의 브랜드

이런 브랜드는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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