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_용도
공간_취향
감각
양식
체크박스_재료
색상

답글 남기기

운영 : 모리츠플라츠

좋은 제품만으로 좋은 공간을 구성할 수 있을까.
모리츠플라츠에서 그 힌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래된 상가에 자리하였지만, 내부로 들어가는 묵직한 철문과 통유리에 레터링된 로고가 이 안에 특별함이 있을것 같다는 느낌을 강하게 전달합니다.

모리츠플라츠 1층 내부 공간은 별도의 마감 없이, 허먼밀러, 프리츠한센에서 디자인한 테이블과 체어, 조명 등 가구와 소품만으로 공간을 구성하고 있어요.

오래된 벽은 칠들이 벗겨지고, 바닥은 예전 학교, 관공서에서 사용하던 인조석으로 마감되어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는 지극히 평범한 공간이지만, 좋은 재질과 조형감이 뛰어난 미드센추리모던 스타일의 가구가 놓여지니 공간 전체의 존재감은 상당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디자인 가구의 맥락을 이어가면서도 깔끔하게 마감된 정제된 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리츠플라츠는 개성과 유행을 따르거나 좋은 것들을 강요하는 것이 아닌, ‘이것으로도 충분하다’ 라는 생각에 기반하여, 커피 한잔과 편안한 공간을 내어드리는 수 있는 카페를 지향하며 이러한 공간을 만들었다고 해요.

사람이 편히 쉴 수 있는 좋은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음악 그리고 커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과가 충분한 만족을 전달해줍니다.

모리츠플라츠의 특별한 공간은 다양한 브랜드와 작가의 프레임 아트, 조각, 가구를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매개체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디자이너의 제품들로 구성한 공간에 대해 궁금하거나, 좋은 가구를 경험하고 싶은 분 이 공간을 방문하시고 영감을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매장 내 셋팅되어져 있는 집기 및 서적, 그림, 조명은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서울시 마포구

미드센추리 가구로 완성한 아늑한 카페

모리츠플라츠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같은 제품이 사용된 공간이에요.

이런 공간은 어떠세요?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