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_용도
공간_취향
감각
양식
체크박스_재료
색상

답글 남기기

운영 : 콩치노 콩크리트

콩치노 콩크리트는 노래하고 연주하며 화합하는 곳이라는 뜻의 라틴어인 ‘콩치노’와 본 건물의 주 재료인 ‘콘크리트’를 결합한 이름을 가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지상 4층, 250평 규모의 음악공간입니다.

<공간>

콩치노 콩크리트의 건축은 콘크리트를 주재료로 사용하여 현대적이면서도 견고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이 음악 공간은 임진강과 주변의 낮은 산들이 그림처럼 펼쳐진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형 창문을 통해 계절과 날씨에 따라 변하는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음악을 듣는 것은 마치 실제 콘서트 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각 층은 음악 감상과 휴식, 소규모 공연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공간 곳곳에는 고전 오디오 장비와 함께 1만 여장의 LP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오정수 대표는 자신의 음악적 감수성을 키운 경험을 바탕으로, 이 공간에서 방문객들에게도 유사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오 대표는 어린시절 워크맨을 선물로 접하며 음악에 대한 평생의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그 이후 고전 명반을 수집하고 장비를 사용해 재생하며 오디오 장비에 대한 깊은 이해를 쌓아왔습니다.

콩치노콩크리트에서는 1930년대 극장에서 사용되었던 웨스턴일렉트릭과 클랑필름의 음향기기를 통해 재즈, 클래식,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재생합니다.

이 시스템들은 음악이 연주되고 공간을 소리로 가득 채울 때 마치 작은 우주가 만들어지는 듯한 깊은 감동을 전달합니다.

콩치노 콩크리트는 단순히 음악을 듣는 곳을 넘어, 자연을 감상하고 휴식을 취하며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로,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꼭 한 번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

경기도 파주시

풍부한 사운드홀이 주는 감동의 공간

콩치노 콩크리트

비슷한 감각의 공간을 추천해요.

취향이 비슷한 방과 집을 소개해요.

아직 추천해드릴 수 있는 공간이 없어요.

이런 공간은 어떠세요?

mshop plus friend talk